$$ \definecolor{rr}{rgb}{0.95,0.1,0} \definecolor{bb}{rgb}{0,0.4,1} \definecolor{gg}{rgb}{0,0.6,0} \definecolor{yy}{rgb}{0.8,0.5,0} \definecolor{pp}{rgb}{0.9,0,0.5} $$
내성적 물망초
: 내 성적 물리 때문에 망하기 10초 전

Track 클래스

~카테고리:
java/midi
패키지: javax.sound.midi
java.lang.Object
javax.sound.midi.Track

public class Track extends Object

미디트랙은 표준미디파일 속에 다른 트랙들과 함께 저장될 수도 있는 미디이벤트(시간표시된 미디데이터)의 독립적 스트림이다. 미디 규격은 미디 데이터에 딱 열여섯 채널만을 허용하지만 트랙으로써 이 한계를 피해 갈 수 있다. 미디파일은 트랙을 몇 개라도 가질 수 있으며 각 트랙은 최대 열여섯 채널의 미디데이터 스트림을 가진다.

TrackSequencer가 재생하는 데이터 계층에서 중간 레벨을 차지한다. 미디이벤트를 포함하는 트랙을 포함하는 시퀀스를 시퀀서가 재생한다. 시퀀서는 ` solo 개별 트랙들 또는 음소거하는 컨트롤들을 제공할 수 있다.

트랙의 해시도와 타이밍 정보는 그 트랙을 포함한 시퀀서에 저장되고 시퀀서가 제어한다. 주어진 Track은 그 타이밍을 관리하는 특정 Sequence에 속하는 것으로 간주된다. 그 때문에, Track 생성자를 직접 호출하지 말고, Sequence.createTrack() 메쏘드를 호출해야 새 (빈) 트랙이 생성된다.

Track 클래스는 트랙에서 MidiEvent 오브젝트를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편집하는 메쏘드를 제공한다. 이런 작업들로 이벤트 목록의 시간순서가 올바르게 유지된다. 지속시간 틱수와 포함된 이벤트 수 양쪽의 측면에서 트랙의 크기를 얻는 메쏘드들도 포함되어 있다.

같이보기:
Sequencer.setTrackMute(int, boolean), Sequencer.setTrackSolo(int, boolean)

메쏘드 요약

메쏘드
제한자, 자료형 식별자, 설명
boolean add( MidiEvent event ) 트랙에 새 이벤트를 넣기.
MidiEvent get( int index ) 특정 인덱스의 이벤트를 얻기.
boolean remove( MidiEvent event ) 트랙에서 특정 이벤트를 제거.
int size() 이 트랙의 이벤트 개수를 얻기.
long ticks() 트랙의 길이를 미디틱 수로 얻기.
java.lang.Object 클래스에서 상속받은 메쏘드
clone, equals, finalize, getClass, hashCode, notify, notifyAll, toString, wait, wait, wait
https://docs.oracle.com/javase/7/docs/api/javax/sound/midi/Track.html